A Review Of 정보이용료현금화

Wiki Article

소액결제는 휴대폰 명의자의 휴대폰번호와 개인정보(생년월일)을 입력하고 결제 시도 후 승인번호를 문자로 받으면 그 승인번호를 다시 결제창에 입력해서 결제를 하는 방식이라고 앞서 설명드린바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 사정에 따라 미납을 하게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정책 또는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할 수 없어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구글에서 결제를 하면 라고 표기되기 때문에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이라고도 하며, 구글 소액결제 현금화 또는 구글결제 현금화라고도 합니다.

위에 말씀드린 방법 이외에도 소액결제현금화 할 수 있는 루트가 많이 있습니다. 스스로 소액결제현금화 하는 방법도 있지만 현금이 급히 필요한 상황에서 스스로 현금화를 하려다 보면 기간이 오래 걸릴 수 있어 업체를 통해 소액결제현금화 하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최대 한도는 소유자 명의 기준이므로 동일명의로 여러 대의 휴대폰을 사용한다고 해서 소액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는 것이 아니라, 정해져 있고 서로 나눠 사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앱에서 결제를 시도 해볼 필요가 없고, 하나의 콘텐츠에서만 결제를 해보면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업체와 개인이 현금화 하는 방법과 루트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그중 몇가지 살펴보자면 

그리고 거래시 도용 방지를 위해 소액결제 신청을 한 사람의 성함도 필요하기 때문에(신분증 확인 혹은 사이트 내에서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일치여부 확인) 결제가 끝난후 입금받을 계좌의 명의와 일치하는지 그 여부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에는 아래와 같은 몇가지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와는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휴대폰을 이용한 현금화 서비스 중 하나로, 소액결제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 대금을 결제한 후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정보이용료현금화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결제)가 가능한데요.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이제 결제수단에 휴대폰을 추가하고 아이폰으로 정보이용료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휴대전화 소액결제현금화를 하게 되면 소액결제 한도를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고, 소액결제를 이용하시면 사용한 금액만큼 다음달 통신요금에 추가되어 통신요금과 함께 납부하셔야 합니다. 그러니 본인의 경제적 여건에 따라 필요한 만큼만 사용하시는것이 좋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